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

카르카스누누 2023. 8. 3. 18:05
반응형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

오늘 글에서는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변, 소변은 동물이나 사람이 식품을 섭취한 뒤, 영양 섭취 이후에 빼내는 지꺼기들입니다. 냄새나고 더러운 생각이 앞서 들겠지만, 꿈 속에서 이것들이 상징해주는 것들은 그리 해로운 것만은 아닙니다.

화장실 꿈해몽
화장실 꿈해몽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한다고 하지만 대체적으로 쾌감이나 재물, 소문, 암거래, 생산 등을 상징해주는 것이 꿈 속의 대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화장실 꿈해몽 상황별 풀이 11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에서 소변을 누는 꿈

 

꿈 속에서 소변을 보았을 때에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면 자신이 바라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며 근심걱정이 없어지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고,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셨다면 일이 원하던 만큼 성취되지 않을 것 입니다. 

 

화장실 안에서 어떠한 근심 걱정으로 고민스러워하는 꿈

여러가지 감정이나 느낌이 주는 상징성은 매우 다양합니다. 그리하여 고통, 공포, 동정, 분노, 불안, 기쁨, 슬픔, 역겨움, 암담, 배고픔, 절망, 안타까움 등 많은 종류의 모습으로 꿈 속에 나타나게 되는 감정 속에서 각개의 상징성을 똑바로 포착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장실 안에서 어떠한 근심 걱정으로 고민스러워하는 꿈을 꿨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거꾸로 지위나 명예가 높아지거나 진급할 횟수가 생길 길몽입니다. 

 

여러 개의 화장실 중에 한 곳을 골라서 소변을 보는 꿈


여러 개의 화장실이 있는 가운데 한 곳으로 선택하여 소변을 보게 되는 꿈은 여러 기관 또는 사업장을 선정하여 한 군데에서 성공을 이룰 것임을 암시합니다. 

 

대변이 있는 뒷간에 빠지는 꿈


대변이 있는 뒷간에 빠지게 되는 꿈은 뜻하지 않게 거대한 횡재수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다만 악취가 없어야 좋은 꿈 입니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던 도중 잠이 깬 꿈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던 도중 잠이 깬 꿈은 자신의 소망이 당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고심하고 있는 상태가 무의식 중에 표출이 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뒷간을 깔끔히 청소하는 꿈

뒷간을 말끔히 청소하는 꿈은 그사이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될 것을 뜻합니다. 가끔가다 재물의 손실을 가져옴을 의미하는경우도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은 마음의 근심과 걱정이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죠. 하지만 때로는 재물에 손실을 초래하게 되는 일이 드러날 수 있습니다. 

 

뒷간의 대변에서 구더기를 보는 꿈


뒷간의 대변에 구더기가 꿈틀거리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낮은 지위에 있었던 사람이 높은 자리에 오름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인분통에 빠지는 꿈


빠지는 것은 주로 죄악이나 모함, 병고, 범행, 계략 등에 빠져서 위험을 겪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사상이나 종교에의 몰두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인분통은 여러 사람들의 배설물이 추가되어 있는 곳이죠. 공적인 가치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러므로 인분통에 빠지는 꿈은 금전적 이익을 보게 될 수도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상이나 주장에 감동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변비로 화장실에 갔는데 여러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꿈

꿈 속에 일어나는 어떤 질병은 실제의 병을 뜻하는 반면 정신적, 인체적인 고통이나 이력, 버릇, 결점 등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특히 전염병은 종교, 사상, 유행 등을 의미합니다.

 

변비로 화장실에 갔는데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애를 먹는 꿈을 꿨다면 이는 현재 돈을 쓰고 싶지가 않음에도 자꾸 쓸 일이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을 다소 여유롭게 가지고  꼭 써야 하는 곳에는 시원하게 사용하는 것이 오히려 돈을 잘 운용해 내는 방법입니다. 

 

음식점에 있는 화장실 속에서 소변을 보는 꿈


음식점에 있는 화장실 속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하숙집이나 여관에서 다른 여자와 자게 될 수가 있음을 경고해주거나 기타 영업소에서 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꿈해몽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오늘 글에서는 불 나는 꿈 내지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와

karkass.tistory.com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오늘 글에서는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에 대해서 알고

karkass.tistory.com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 오늘 글에서는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변, 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다음에 영양 섭취 후에 빼내는 지꺼기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