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

카르카스누누 2023. 8. 2. 19:04
반응형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

오늘 글에서는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변, 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다음에 영양 섭취 후에 빼내는 지꺼기들입니다. 냄새나고 더러운 생각이 우선적으로 들겠지만 꿈 속에서 이것들이 상징하는 것은 그렇게 안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하는 반면 상식적으로 재물이나 쾌감, 소문, 암거래 아니라면 생산 등을 상징을 하는 것이 꿈 속의 대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1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똥 꿈해몽 상황별 풀이

대변 위에 털썩 주저앉는 꿈


대변 위에 털썩 주저앉는 꿈은 안 좋은 소문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다하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참았던 대변을 배설하는 꿈

꾹 참았던 대변을 시원하게 배설을 하는 꿈은 썩 마음이 내키지를 않는 일자리를 전전하다가 드디어 이윽고 원하는 일자리를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대변을 논밭이나 밭고랑에 뿌리는 꿈


대변을 논밭이나 밭고랑에 뿌리는 꿈은 본인의 주장을 끝까지 관철한 경우 혹은 사업상으로 투자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똥 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똥 구덩이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꿈은 정작 돈을 벌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며 소비자 취향에 잘 맞는 사업에 투자해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생산과 음식, 농수산, 가공, 유통 그리고 무역업 등에 투자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게 되겠습니다. 혹, 사고와 액운이 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묽거나 탁한 빛의 대변을 만지는 꿈

탁한 경우 혹은 묽은 빛깔의 대변을 만지는 꿈은 뜻하지 않게 불만스럽거나 불쾌한 일이 드러날 수있다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길을 걸어가다 똥을 밟는 꿈

길을 걸어가다가 똥을 밟는 꿈은 생각하지도 않은 횡재수로 인해 돈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공돈이 나타나서서 여행을 가게 되겠습니다.

 

똥더미나 우물에 빠진 돼지를 발견하는 꿈


돼지는 동양적인 해석으로는 큰 횡재와 행운, 재물, 복권 당첨, 관록 그리고 부귀를 뜻한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서양적인 해석으로는 돼지의 습성이 늘상 고개를 숙이고 섭취하거리를 뒤지고 다닌다고 하여 우둔함이나 무지함 그렇지 아니하면 대식 등 정신적인 가치를 상실해버리고 속물적으로 움직이는 생활 태도나 마음을 상징을 한다고 봅니다.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실외로 발견하는 꿈은 행운의 서광이 비추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매사가 원만해지고 소원이 이뤄집니다. 투자에도 길하죠.

 

무더기로 적립되어 있는 대변을 삽으로 퍼 옮기는 꿈


무더기로 축적된 대변을 삽으로 퍼서 옮기는 꿈은 공적 자금이나 직장 자금, 아니면 작품 원고를 다른 곳으로 옮기게 될 것임을 말합니다.

 

구덩이나 자루에 대변을 퍼 담는 꿈


대변을 자루나 구덩이 등등에 퍼 담는 꿈은 재산을 부동산에 투자를 하던가 저축하게 되어 재물이 쌓이게 됨을 말합니다.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은 해당 친구들과 공동으로 투자해 순이익을 나눠서 몫을 차지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합작회사를 할 꿈입니다. 또는 문예 창작의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똥차가 자기의 집 똥을 퍼가는 꿈


똥차가 자신의 집의 똥을 퍼가는 꿈은 재물 손실이 있거나 체납이 된 세금을 납부유하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텃밭에 똥이 깔려 있는 꿈


텃밭에 똥이 깔려 있는 꿈은 토지나 부동산, 임야에 투자하면 시운이 닿아서 금액이 껑충 뛸 것임을 암시합니다.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


소는 조상과 재산, 금전운, 권위, 명예, 사업체, 고용인, 부동산 등을 뜻한합니다. 따라서 소가 새끼를 낳거나 소를 이끌고 산을 오르는 꿈 등은 굉장히 길한 꿈으로 해석하고 소를 잃어버린다거나 소가 집을 나가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를 하시는것입니다.

 

소가 집안에다가 똥오줌을 누는 꿈은 도움이 되는 사람이 발생해서서 재물과 이권이 풍요로워질 징조입니다. 똥오줌의 양이 많을수록 더 많이 많은 재물이 생겨나게 되겠습니다.

 

건강에 대변이 묻어있는 꿈


건강에 대변이 묻어있는 꿈은 빚에 쫓겨서 허덕이거나 빚 독촉으로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는 것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가마솥 밑에 대변이 널려있는 꿈


대변이 가마솥 밑에 널려 있는 꿈은 대변의 위에 주저앉는 꿈과 매한가지로 신상에 대해서 구설수가 드러날 수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꿈해몽>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글에서는 연예인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속에 나오는 연예인이나 가수는 실제의 인물을 의미하거나 또 다른 자아를 나타내

karkass.tistory.com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오늘 포스팅에서는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그리고 오줌싸는 꿈해몽 에

karkass.tistory.com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신발 사는 꿈)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신발 사는 꿈)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신발 사는 꿈) 오늘 포스팅에서는 신발 사는 꿈, 신발 꿈해몽 상황별 풀이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꿈해몽으로 옷 관련 꿈해몽 상황별 풀이 와 친구 나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