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1. 6. 10. 02:30
반응형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아봅니다. 요즘에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최근에 당근마켓에서 운동기구 2가지를 산 기억이 납니다. 아쉬운 점은 되파는 분들이 있어서 사진으로 보는것과 실물이 차이가 많이 나는경우도 있습니다. 중고로 산 다음 조금 쓰다가 다시 파는 사람도 많을 것 같습니다.

아들이 사용할 중고폰도 알아보고 구입했었는데 액정을 깨트리는 바람에 다시 다른 스마트폰을 중고로 당근마켓에서 구매하기도 하였습니다. 당근마켓은 중고 물품 거래뿐만 아니라 동네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볼 수 있는 하나의 커뮤니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당근마켓에서 특기를 뽐내며 그림을 선물로 그려주는 가 하면 고양이, 강아지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집에 있는 보지 않는 책이나 안입는 의류, 안신는 신발 등을 쉽게 사진으로 올리고 판매를 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좋습니다. 

저도 올해 몇가지 중고 물품을 팔아서 집안 정리도 하고 집에 살 물품 비용도 번 것 같습니다. 

 

이렇게 편하고 좋은 당근마켓을 스마트폰으로만 이용하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은 모바일 전용 어플이기는 하짐나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하나 설치해주면 PC에서도 어렵지 않게 당근마켓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도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나의 동네뿐만 아니라 지금 현재 전국적으로 어떠한 제품이 인기가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거래를 할 수 없으니 특별한 무료프로그램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눅스앱 플레이어 입니다. 각종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을 컴퓨터에서 실행이 되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검색창에 눅스앱 플레이어를 검색해줍니다. 

홈페이지 중간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해줍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는 시간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5분 정도 이내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면 실행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바로 설치를 눌러줍니다. 

 

바로 설치 버튼을 눌러주면 설치 중인 화면으로 변환이 됩니다. 언뜻 보기에는 화면 변환이 안된 것 같지만 버튼이 있던 곳에 설치가 진행중이라는 설명과 함께 진행상황 표시 바가 보입니다. 100% 가 되면 설치가 완료된 것이고 시작 버튼이 생깁니다. 여기서 당근 마켓 실행 시작 버튼으로 가능합니다. 

 

모바일에 있는 구글 플레이어 처럼 구글 플레이 로그인 버튼이 생깁니다. 모바일과 같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눌러서 구글 플레이에 로그인 합니다. 오른쪽 화면처럼 앱 검색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상단에 있는 로그인하기 버튼을 다시 눌러 줍니다. 그러면 익숙한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바로 모바일에 있는 구글 플레이 화면과 같아 집니다. 여기서 게임&앱 검색이라 되어 있는 창에 당근마켓을 작성하여 검색합니다. 오른쪽 사진처럼 세 번째에 당근마켓 - 우리 동네 중고 직거래 벼룩장터 앱이 보입니다. 이 파일을 설치해줍니다. 그리고 모바일 아이디를 이용하여 로그인해주면 상품검색, 채팅, 좋아요 클릭, 그리고 거래 등을 PC 버전에서도 할 수 있게 됩니다. 

스마트폰이 오래되어 느리거나 화면이 작아서 불편하다면 PC버전을 설치하여 이용해보세요. 당근마켓은 나에게 필요없는 물건이 누군가에게는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좋은 앱이라서 적극적으로 사용해보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소형 캠핑카 추천 기아 레이 로디 차박

소형 캠핑카 추천 기아 레이 로디 차박 날씨가 좋아지고 6월 장마기간 지나면 캠핑 여행 떠나시는 분들이 올해도 아주 많을 것 같습니다. 소형 캠핑카 추천으로 기아 레이 로디 캠핑카가 있

karkass.tistory.com

 

 

최근 완전히 바뀐 주정차 과태료 벌금 이러면 안내요

최근 완전히 바뀐 주정차 과태료 벌금 이러면 안내요 요즘 자동차 단속 정말 많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최근 속도 뿐만 아니라 주정차 단속도 엄청나게 강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많은 분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