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한국 독일 VNL 여자배구 중계 6월 9일 수요일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1. 6. 9. 23:51
반응형

한국 독일 VNL 여자배구 중계 6월 9일 수요일

 

세계최강 미국 팀을 만난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은 다시 패배를 당하면서 6연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날 한국은 8일 VNL리그에서 미국에 세트 스코어 0대3으로 지면서 아쉬움을 삼켜야 했습니다. 

한국인 지난달 대회 첫경기 였던 5월 26일 태국전에서 첫 승리를 기록한 다음 이어서 계속 6연패를 하는 늪에 빠져버리고 말았습닏. 현재 1승 7패를 기록한 대한민국은 16개 팀 중에서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한국 독일 VNL 여자배구 중계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 미국 여자배구 REVEIW

 

미국은 VNL 리그에

서 파죽지세로 8전 전승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국과의 경기에서 한국은

주전 선수인 김연경, 이소영, 양효진 등을 벤치에서 쉬게 하였습니다. 

한국은 최강 미국와 차이가 많이 나는 만큼 주전 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하고 다음 독일과의 경기에 좀더 집중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스테파노 라바리니 여자배구 대표팀 감독은 주로 젊은 선수들에게 출전기회를 주었습니다. 대표팀은 초반 나름 선전을 펼쳤으나 결국 미국의 공격력을 감당하지는 못하였습니다..

미국은 2세트에서 본격적으로 수준급의 플레이를 펼치기 시작하였고 미국이 1세트와 달리 실수를 범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자 경기는 일방적으로 전개가 되었습니다.

한국은 2세트 시작부터 내내 밀리며 더블스코어 차이로 점수 차가 벌어졌습니다. 결국 한국 선수들은 집중력이 떨어지며 세트를 내주게 되었습니다. 

이날 경기의 마지막 3세트에서는 미국의 강력한 서브에 지고 말았습니다. 미국의 미샤 행콕 선수에게 세번 연속 서브 에이스를 내주며 경기를 포기하다시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국은 6월 9일 오전 1시 독일과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VNL 여자배구 중계

 

VNL 여자배구 중계는 KBS N SPORTS와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 TV 중계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정보를 얻어가시면 되겠습니다.

한국 VS 독일

시간은 6월 9일 새벽 1시

중계는 KBS N SPORTS, 쿠팡플레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