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 제원,할인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0. 10. 24. 16:00
반응형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 제원,할인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7인승 SUV입니다. 티구안은 참 많이 보았는데 아직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못보았는데 나오면 기대가 많이 되는 차량입니다. 최근 폭스바겐에서 세단 차량 제타를 저렴한 2300만 원 대에 출시 하면서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티구안 아래 등급의 차량을 런칭할할 준비도 하는 폭스바겐 입니다.

2020/10/15 - [자동차] - 폭스바겐 제타 가격, 제원

 

폭스바겐 제타 가격, 제원

폭스바겐 제타 가격, 제원  폭스바겐이 폭스바겐 제타를 출시하였어요. 성능은 올리고 가격은 내리는 반시장적인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1만대 클럽 가입에 성공한 폭스바겐이 신형 7세대

karkass.tistory.com

올해의 차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폭스바겐 티구안의  좀 더 큰 버전인 올스페이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사람들의 인기를 끄는 이유는 가성비가 좋은 수입차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가격, 제원, 할인 프로모션 알아보겠습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 7인승으로 누리는 행복.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다이나믹한 바디라인과 보다 길어진 자체가 만들어내는 당당한 스트레스는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실내 및 적재공간의 여유를 통해 최적의 실용성을 제공하는 폭스바겐 티구안 입니다.
제품의 만족도, 초기품질, 비용대비 가치, 디자인 경쟁력에서도 만족스러운 점수를 받고 있는 컨슈머 인사이트 올해의 차 넘버 1에 빛이 나는 차가 바로 폭스바겐 티구안입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4만 내가 넘는 차량이 판매되었습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인기를 끄는 차량 폭스바겐입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마저 그 인기에 올라타 많은 차량이 팔릴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뒷좌석 공간은 매우 여유롭습니다. 슬라이딩 기능을 지원하는 2열시트는 최대 약 18cm까지 앞뒤로 조절이 가능하여 장거리 여행시에도 편안함을 줍니다. 새롭게 적용된 3열 시트로 최대 7명까지 탑승할 수 있어서 여러 명이 한 차량으로 이동하는 경우에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은 4970 만 원입니다. 배기량은 1968 CC, 공차중량은 1.8톤정도, 변속기는 7단이고 복합연비는 13.5 /도심과 고속도로 연비는 각각 12.3/ 15.2가 되겠습니다. 연비는 3 등급이고 CO2 배출량 141 되겠습니다. 복합연비에서도 볼 수 있지만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안정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차량입니다. 중형 suv 차량이지만 올 스페이스는 7인승차량이어서 내부공간도 넓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한국 시장에서 10년 넘게 검증받아 온 모델이어서 가격적인 부담이 덜해서 충분한 선택 옵션이 되겠습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격은 4970 만 원입니다. 경쟁차종인 국산차과 비교해서 좀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 정도 가격 차이면 티구안 올스페이스도 충분히 선택사항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입차이니깐요.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프로모션을 보겠습니다. 2020년 10월 폭스바겐 파이낸셜을 이용하면 8% 할인이고, 현금 6%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번 제타의 성공적 출시 덕분에 판매량에 대한 부담은 조금 줄어들 것 같습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4,000만 원 중 반대가 되면 국산 대형 SUV 가격과 비슷해지므로 한번 경쟁해 볼만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위에 8퍼센트 할인을 받으면 약 40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이 정도 할인 가격이 있다는 것이 꽤 괜찮은 할인으로 생각이 됩니다.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제원

 

국산 차량과 가격적으로 비슷하다면 조금 더 나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스펙 제원을 보면 2.0 TDI 프레스티지 모델은 전장이 470cm입니다. 최근 인기인 차박 차량으로도 충분한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뒷열을 접으면 1775 리터나 되는 공간이 생깁니다. 직렬 4기통 직분사 터보 차저에 거의 2000cc 엔진과 7단 dsg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150마력이고 34.7 최대토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내주행이 나 저속 주행 시도 부족하지 않은 충분한 힘을 보여 줍니다.

복합연비가 13.5나 되기 때문에 경쟁 모델들과 비교해도 충분히 좋은 장점을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SUV 차량과 비교해서 휠베이스가 11cm 더 길기 때문에 국산중형차 세단급 실내공간과 레그룸을 가지고 있는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입니다. 주행시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게다가 요즘 많은 차량에서 채용하는 2열시트의 슬라이딩 기능이 공간에 대한 활용도를 높여 줄 것으로 보입니다. 픽업트럭만큼 큰 차량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고 간편하게 탈 수 있는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있다면 생활 전반에서 활용성이 뛰어나고 가성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비자 체험평가를 통해 이뤄진 올해의 차 평가에서 수입 SUV 부문 1위에 오른차가 바로 폭스바겐 티구안인데요. 폭스바겐 티구안과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꽤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과연 이런 인기 비결이 무엇일까요? 단순히 가격만 저렴하다고 생각되지는 않는데요. 성능과 디자인도 깔끔해서 그런것은 아닐까요?

[자동차] -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가격

[생활정보] - 신호위반 벌금 과태료 범칙금?

[자동차] - 아우디 A7 가격 제원

 

아우디 A7 가격 제원

아우디 A7 가격 제원 아우디의 준대형 세단으로는 a6와 a7 있습니다. a6와 a7은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큰 차이가 있지는 않습니다. 쿠페형을 선호 하시는 분들은 A7을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

karkass.tistory.com

[자동차] - 메르세데스 벤츠 e450 카브리올레

[자동차] - 아우디 A4 가격 특징

자동차] -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격, 색상

[자동차] -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벤츠 AMG GT 43 가격, 제원 스포츠카과 세단의 매력을 둘다 느낄 수 있는 차는 어떤 차 일까요? 이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차량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벤츠 AMG gt43은 엄청

karkass.tistory.com

[자동차] - 기아자동차 2021 스포티지 풀체인지 예상

[자동차] - 2020 지프 레니게이드 가격, 연비, 제원

[자동차] - 아우디 A6 풀체인지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