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2021 베뉴 가격표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0. 11. 5. 20:54
반응형

2021 베뉴 가격표

 

현대자동차 SUV 중에 베뉴라고 있습니다. 판매량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서울 강남이나 잠실에서 자주 볼 수는 없었던 SUV 인데요. 이번에 현대자동차에서 2021년형 베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연식을 변경한 모델로 나왔는데요. 이번에 새로 선보인 베뉴는 고객이 원하는 니드를 반영하기 위해 인기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시키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좋게하여 상품성을 조금 더 좋게 해서 출시를 하였습니다. 2021 베뉴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트림의 경우 고객들이 주로 원하는 인조가죽시트와 앞 좌석 열선 시트, 전동접이, LED 방향 지시등이 포함된 아웃 사이드 미러를 기본으로 적용시켰습니다. 스마트 스트림 무단변속기를 기본으로 적용하였고 베뉴의 주력 트림인 모던 트림은 운전석에 통풍시트를 적용하고  led 헤드램프를 기본사양으로 적용 하였습니다. 통풍시트는 좌석 아래에 팬을 부착하는 형태인데요. 에어컨 바람이 나와서 엉덩이와 등쪽, 그리고 허리를 아주 시원하게 해주기 때문에 여름철에 쾌적한 운전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엉덩이에 땀이 많은 저로서는 꽤 괜찮은 옵션으로 생각이 됩니다. 장시간 운전시 아주 좋을 것 같네요. 

2021 베뉴는 인기 사양이 기본적으로 적용이 되었습니다. 일부는 선택 옵션입니다. 저렴한 스마트 트림은 기존에 사용하던 직물시트를 인조 가죽시트로 바꾸었습니다. 앞에 좌석에는 열선 기능이 지원됩니다. 전동 접이와 발광 다이오드 방향 지시등이 포함된 측면 미러가 포함되었습니다. 베뉴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좋아졌어요. 자동차와 주변기기, 중앙서버 등을 연결시켜주는 커넥티드 카 서비스 블루링크는 무선업데이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블루링크를 따로 선택하지 않아도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사양을 추가 가능하여서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주변에 있는 다른 기기와 연결성을 좋게 하였습니다. 또 한 가지 특징으로 반려동물 있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라는 옵션의 목줄과 리드줄, 일상생활용 하네스 등 4개 품목을 추가시킨 점이 아주 돋보이는데요.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 인구가 많기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시는 가정에서는 꽤 좋은 편의사양으로 생각이 됩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작년 8월에 내놓은 펫 패키지 품목은 1,500개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펫 패키지 옵션을 조금더 다양하게 구성하겠다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반려동물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패키지가 추가된 점이 좋은 점으로 생각이 됩니다.  주행성능은 작년 버전 2020 베뉴와 큰 차이는 없는데요. 하지만 수동 변속기가 사라졌고 무단변속기가 모던트림에 탑재된 것이 달라진 점입니다. 눈이 올 때나 오르막길이나 내리막길에서 수동변속기가 있으면 좋지만 사실 그렇게 많이 쓰지는 않는 기능이죠. 출퇴근시 수동변속기 쓸일이 있나요. 괜히 기어봉만 수동쪽으로 갔다가 다시 원위치시켜야 하고 별로 쓰지도 않는 기능 빼는 것이 좋겠죠. 수동기능 더 잘 쓰려면 BMW M 스포츠 타시는 것이 좋겠죠. 

1.6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시켰고 최고출력 123, 최대토크 15.7 주행성능을 갖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뭐 소형 SUV로 베뉴 괜찮지요. 연비는 13.75로 괜찮네요. 베뉴 가격표를 보면 베뉴 스마트는 1662만원이고 베뉴모던은 186 2만 원, 베뉴flux는 2148 만원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소형 SUV가 되겠습니다. 1.6 가솔린 한개의 등급만 있고 총 3개의 스마트, 모던, Flux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스트림 1660 만 원이면 구매해서 타 봐도 괜찮을 것 같은 차량인데요. 3인 가족이 타기에도 좋고 강아지 태우고 애견펜션 가기에도 좋고 3인 가족 캠핑 여행을 떠나기 괜찮은 차량으로 생각이 됩니다.

2020/10/29 - [자동차] -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드디어 제네시스 gv70이 완전히 공개가 되었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G90, GV80, G80, G70을 제네시스 브랜드 디자인 정체성을 반영하여 출시하고 공개하였습니다. 이번에 제

karkass.tistory.com

2020/10/25 - [자동차] -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2021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2021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2021 수입차 준중형 SUV 인기차량인 2021년 폭스바겐 티구안 페이스리프트 신형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구안은 2008년 1세대 출시 이후 한국에서만 누적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