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역대 로또 당첨번호 알아보기

카르카스누누 2023. 3. 17. 00:35
반응형

역대 로또 당첨번호 알아보기

잠실역 근처에서 일할 때 잠실역 7번 출구 쪽에 있는 로또복권 판매점이 2018년 봄에 보았을 때는 2등 당첨자가 30명이 넘었던 것 같은데 일을 그만 둘때쯤인 2022년 10월에 보니 2등 당첨자가 70명을 넘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여기서 가끔 로또 복권을 자동으로 1만원 어치 사기도 하였는데 4년 넘는 시간동안 5등은 1,2번인가 당첨되고 4등은 2번인가 당첨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10~20만원 어치는 샀을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한번 쯤은 꿈을 꿔보는 로또 1등. 제 와이프는 꿈에 부처님이 나오면 꼭 로또복권을 3천원씩 자동으로 사기도 합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로또 당첨 번호를 보면서 내가 산 로또랑 번호가 맞는지 확인해보지만 거의 맞지 않아서 아쉬울 때가 참 많습니다.

역대로또당첨번호
역대로또당첨번호

가끔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조회하여 어떤 번호가 가장 많이 나왔는지 확인해 볼때도 있습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역대 로또 당첨번호 조회 및 다운로드는 동행복권 홈페이지 에서 조회하고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 동행복권 홈페이지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동행복권]

역대_로또_당첨_번호
역대_로또_당첨_번호

[당첨결과] - [로또 6/45] - [회차별 당첨번호] 로 가면 로그인 과정 없이 로또 당첨 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외 연금복권, 즉석복권 등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로또 구매방법

 

온라인 로또 구매방법

온라인 로또 구매방법 잠실역에서 일을 할때에는 잠실역 7번 출구쪽에 로또명당 판매점이 있어서 퇴근하고 가끔 로또복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월수입이 많지도 않고 해외여행도 많이 하고 싶고

karkass.tistory.com

 

회차별-당첨번호
회차별-당첨번호

 

역대-로또-당첨번호-조회
역대-로또-당첨번호-조회

당첨번호 조회 메뉴에서 지난주 로또 1등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당첨 판매점 조회, 미수령 당청금 안내도 확인해볼 수 있고 그 옆에 1회차부터 현재까지 인쇄하기나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메뉴도 있습니다.

 

로또-회차별-추첨결과
로또-회차별-추첨결과

팝업창이 뜨면서 역대 1등 당첨번호를 엑셀파일로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엑셀 파일이어서 엑셀 파일을 활용하여 분석을 해볼 수도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역대 로또 1등 당첨번호 엑셀파일

아래에서 역대 로또 1등 당첨번호 엑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역대_로또_당첨번호.xls
0.74MB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주의사항)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주의사항)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주의사항) 오늘 포스팅에서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과 수령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당첨금 수령시 주의사항 (+세금 공제) 로또 당첨금 수령시

karkass.tistory.com

세대주 분리하는 방법(+이유, 조건)

 

세대주 분리하는 방법(+이유, 조건)

세대주 분리하는 방법(+이유, 조건) 오늘 포스팅에서 세대주 분리 방법 에 대해서 세대주 분리 조건과 이유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함께 모여서 살다가 일부가 이사를 하는 경우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