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0. 10. 2. 21:36
반응형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볼보XC90
볼보XC90

  오늘은 스웨덴 볼보 차량을 소개해 드립니다. 차량을 처음 보면 꽤 럭셔리함이 느껴집니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첨단 엔지니어링이 결합된 볼보 xc90은 고급 소재와 최고의 제작기술이 감각을 즐겁게 해주는 세련된 안식처로 느껴지는 차량입니다. 편안한 여행용 SUV 차량으로 아주 좋아 보입니다. 아래 사진은 2020 볼보 xc9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볼보의 새로운 XC90 SUV 차량인데요. 새롭고 가벼운 하이브리드 트림을 출시하였습니다. 볼보는 우리나라에서도 점차 인지도가 쌓이고 있는 차량이기도합니다. 여성 운전자들도 많이 선호하는 볼보 차량입니다. 볼보는 앞으로 몇 년 안에 전체 라인업에 전기를 공급하는 열망이 있으며 SUV 차량으로 가벼운 하이브리드 차량의 새로운 라인업이 출시되면서 목표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볼보XC90
볼보XC90

볼보는 특히 은색 색상이 제일 좋아 보이는데요. 특히 전면부 그릴에 대각선이 들어간 로고 부분도 인상적이고 전체적인 SUV 디자인이 우리나라 suv 차량과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이라서 더 마음에 듭니다.

 

볼보XC90

볼보 xc90은 스칸디나비아의 정교함이 느껴지는 럭셔리한 SUV 차량인데요. 대담함이 느껴지는 우아한 xc90은 절제된 힘을 발휘하는 SUV 차량입니다. 신형 그릴과 낮은 범퍼 디자인은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바 전체가 크롬 도금된 인스크립션 그릴은 한층 더 럭셔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액티브하이빔이 탑재된 LED 헤드라이트는 다른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하면서 도로를 비추입니다. T자형 시그니처 조명 디자인은 야간에는 물론 주간에도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볼보XC90

센터에는 운전자 중심의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세련된 9인치 센터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선명하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스마트폰처럼 쉽고 간단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운전 시 도로에 집중할 수 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12.3인지 운전자 디스플레이는 필수적인 주행 정보가 선명하게 표시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거리에 중요한 정보를 보여주어 차량 제어를더욱 좋게 해줍니다. 1400 W 출력을 지닌 Bowers & Wilkins 오디오 시스템은 한차원 더 높은 음질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윈드스크린에 의한 음향 반사를 최소화하는 트위터 부착형 센터 스피커와 볼보 고유의 통풍식 서브우퍼를 포함하여 19개의 개별 고급 스피커가 광활함과 실제감을 더욱 느끼게 해주어 원음에 가까운 강렬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답니다.

볼보 XC90 제원

볼보XC90

모델명 T8은 가격이 1억 1020만원 에서 1억 3780만원 이빈다. 엔진형식 l4, 과급방식 싱글터보, 배기량 1969cc, 연료 전기와 가솔린/연비 자동 9.5km/l , 승차인원 7인승, 구동방식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가종 8단, 최대출력 318hp, 최대토크 40.8kg.m / 합산출력 405hp / 가속성능 5.6초 입니다. 

이전 모델과 달라진 점은 휠과 그릴입니다. 크게 달라진 것은 없어서 큰 차이는 못 느낄 수도 있습니다. T6, T5 트림에 비해 성능이 향상된 T8 이라 성능은 바뀌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면부 수직 그릴과 T자 라인의 주간 주행등은 볼보 XC90의 우람함을 잘 보여주면서 통합형 배기관을 포함한 프론트 및 리어 스테인리스 스틸 스키드 플레트는 럭셔리함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볼보XC90

  후면 부분은 전면 부분과 달리 심플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도 눈에 가장 띄는 것은 테일램프인데 보기 드문 테일램프입니다. 백 윈도우와 연결되면서 독특함을 보여줍니다. 아래 리플렉터와 크롬 마감 처리한 듀얼 머플러도 눈에 띕니다. 트렁크에는 조명이 들어오는 테일게이트 스커트 플레이트는 로드 실을 싸고 있어서 실용적입니다. 시동 버튼 버튼식이 아니라 기어봉 뒤에 조그 버튼을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시동이 걸리고 다시 오른쪽으로 조작해주면 시동이 꺼집니다. 내부디자인은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12.3 인치 디스플레이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가 적용 되어 있으며 센터페시아 정면에는 세로 형태의 9인치 터치스크린 센터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어서 빼곡하면서도 배치를 잘 해 놓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틱 주변에는 크리스털 기어레버 노브와 리얼우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잘 이끌고 있습니다. 앞좌석, 전동 시트 및 통합 메모리 기능이 적용되어 있으며 전동 러머, 전동 쿠션, 사이드, 마사지 시트 등이 있습니다.



볼보 XC90 첨단 안전 기술

 

볼보XC90
볼보XC90

  볼보는 안전성에서도 돋보이는 차량입니다. 첨단안전 기술은 운전자의 감각을 보강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운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반대편 차선에서 오는 차량의 방향을 모니터링하여 충돌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차에 제동을 걸어 피해를 줄이거나 예방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마주오는 차량과의 충돌을 피하도록 자동 조향 보조기능을 사용합니다. 차량이 차선을 벗어나 마주 오는 다른 차량의 진로를 침범한 경우에는 차량이 스스로 제 차선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합니다. 후방에 다른 차량이 사각지대에 있거나 동시에 옆 차선에서 빠르게 접근 하고 있을 때 운전자의 차량이 차선을 이탈하려고 움직임이 감지되는 경우 조향 지원 기능 작동하여 운전자가 차량을 원래 차선으로 위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행 방향과 다르게 의도하지 않은 도로 이탈이 감지될 경우 스티어링휠을 조정하고 필요에 따라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원래의 도로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의도하지 않게 차선을 침범할 경우 부드럽게 스티어링을 제어하여 원래의 차선으로 돌아오도록 해줍니다. 정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볼보 xc90 SUV 차량입니다.

볼보XC90

볼보는 차량 충돌 시 운전자 동승자를 효율적으로 보호합니다. 시트 디자인부터 세이프티 케이지와 안전벨트, 에어백까지 모든 안전기능이 함께 작동하여 탑승자에게 가해지는 압박을 최소화하고 보호를 최대화 합니다. 자세한 제원, 성능은 아래 표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볼보 xc90 차량의 가격, 제원, 특징을 알아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는 차량으로 안정성이 뛰어난 SUV 차량입니다. 미국 포드 차량도 안정성이 좋겠지만 너무 커서 주차장에서 주차하기 좀 불편할 때가 많은데 볼보 suv는 날렵한 모습이라서 여성 운전자들도 많이 선호하는 SUV 차량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많다면 볼보 xc90 선택도 아주 괜찮을 것 같습니다. 볼보하면 안정성이 더 먼저 생각납니다. 가솔린, 디젤, 전기+가솔린 이렇게 세 가지로 나와 있습니다.

<추천글>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전문가도 이렇게 한다)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전문가도 이렇게 한다) 새차는 구입을 못해보고 중고차만 몇번 구입하여 타보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중고차 매매는

karkass.tistory.com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지난 9월 28일 투싼하이브리드 사전 계약을 실시했습니다. 스타트 가격은 2857만원입니다. 기존 투싼의 경우 2400만원 대부터 시작합니다. 트림별 옵션 구성이 좀 다

karkass.tistory.com

 

 

2021 베뉴 가격표

2021 베뉴 가격표 현대자동차 SUV 중에 베뉴라고 있습니다. 판매량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서울 강남이나 잠실에서 자주 볼 수는 없었던 SUV 인데요. 이번에 현대자동차에서 2021년형 베뉴가 출시되

karkass.tistory.com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0) 2020.10.04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0) 2020.10.03
도요타 라브4 가격 제원  (0) 2020.10.01
폭스바겐 전기 SUV ID4  (0) 2020.10.01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GLS GLA  (0) 202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