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벤츠 S450 4matic 가격 제원 디자인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4. 17. 00:01
반응형

벤츠 S450 4matic 가격 제원 디자인

벤츠 S450 4매틱은 벤츠 S클래스 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차량 입니다. 괜찮은 옵션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외형 디자인부터 꽤 고급스러운데 차량 안에 앉아만 있어도 충분한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벤츠 S450 4matic 차량의 가격과 제원 디자인 등을 알아봅니다. 

 

 벤츠 S450 4matic 디자인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어 중후하고 더욱 고급스러워진 기술까지 들어있는 디자인으로 요즘 인기가 많습니다.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중후한 느낌은 더 좋아졌고 가성비나 옵션 부분은 최고 입니다. 롱바디의 차체로 실내 공간도 여유롭고 전형적인 비즈니스 세단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습니다. 

벤츠-S450-4matic-디자인-특징
벤츠-S450-4matic-디자인-특징

스탠다드 익스테리어 디자인도 압권 입니다. 벤츠 특유의 감성이 아주 쩝니다. 

전면부 부분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압권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삼각별 로고가 바로 시선을 사로잡고 그릴 앞에 있는 기능도 아주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LED 헤드램프가 하이빔 및 오토라이트를 지원하고 있어서 야간 주행시에도 도로를 밝게 비추어 주고 시인성이 뛰어나서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벤츠-S450-4matic-디자인-특징
벤츠-S450-4matic-디자인-특징

옆면을 보면 롱바디 특유의 차량 길이가 아주 길쭉해보입니다. 후면부에 테일램프는 크리스탈 램프가 장착되어 웰컴 라이트와 턴시그널 방식으로 매력적인 뒤태를 자랑합니다. 

 

 벤츠 S450 4matic 제원

엔진 형식은 직렬 6기통 바이터보, 휘발유를 넣고 배기량은 2999cc, 최고출력은 367 마력이고 최대토크는 51 입니다.

4륜구동 입니다. 변속기는 9G-트로닉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꽤 좋은 성능 입니다. 안정적인 진동과 사운드는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정제된 엔진의 회전반응을 아주 편안하게 느끼며 낮은 회전영역에서도 엔진이 안정적이어서 오래 타고 다니기 좋은 벤츠 S클래스 입니다. 소음도 정말 없고 정숙함하면

바로 벤츠 S450이 생각날 것 같습니다. 

벤츠-S450-4matic-제원
벤츠-S450-4matic-제원

차량의 사이즈를 보면 전장은 5285mm, 전폭은 1905mm, 전고는 1.5미터 입니다. 축거는 3216mm 입니다. 

실내 공간이 아주 넓고 20인치 휠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차, 회장님차로 아주 좋을 듯 합니다. 

품격을 높여주는 뒷좌석 모니터와 열선시트, 통풍시트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편안하게 승차하고 드라이브하기 좋은 차량 입니다. 

 

스테레오 카메라로 전방 상태를 정밀하게 스캔한 다음에 노면 상태에 따라서 실내의 충격을 줄여줍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는 속도 조정과 조향 제어가 장착되어 탑승자와 운전자 모두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벤츠-S450-4matic-제원
벤츠-S450-4matic-제원

내부에는 대형 디스플레이어가 있어서 운전자의 눈높이에 맞춰서 버튼들을 조작할 수 있는데 편리한 안전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차량 시동을 끄고 나면 얼마 있다가 지문이 많이 묻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 부드러운 극세사 융을 하나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상급 나파 가죽으로 만들어진 시트는 착좌감이 아주 일품입니다. 안마 기능도 있습니다. 주행 중 피로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액티브 앰비언트 라이트로 원하는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하는 점도 싫증 내지 않고 오래 타기 좋은 벤츠 S450 차량입니다. 

약 250개의 개별 작동식 LED가 장착되고 고품질 블랙 패널 조명 스트립을 통하여 다양한 컬러를 다중으로 디스플레이 해줍니다. 

울트라 레인지 하이빔은 엄청난 범위까지 비춰주고 지형의 높낮이 변화에도 헤드램프 밝기가 일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자동 조정도 됩니다. 

다양한 주행 모드 설정이 있고 매직 보디 컨트롤러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울퉁불퉁한 도로에서도 쾌적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고 에어매틱으로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각 휠을 개별적으로 통제하여 편안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셀프 레베링의 센서 시스템으로 고속 주행에도 차체 레벨을 자동으로 낮춰 핸들링도 향상되고 역동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벤츠 S450 4matic 가격

가격은 1억 7천 6십 만원 입니다. 높은 가격대로 부담이 되기는 합니다. 

벤츠-S450-4matic-가격
벤츠-S450-4matic-가격-대형디스플레이

 

 같이 보시면 좋은글

국내 자동차 연비순위 TOP10을 알아봅니다

2022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보조금,출고대기기간)

경형 SUV 캐스퍼밴 가격, 성능, 디자인, 제원

2022 전기차 가격 순위 TOP10

BMW 530e 가격, 제원, 옵션

렉서스 ES300h 하이브리드 가격(+제원, 옵션, 동급모델)

렉서스 RX450hL 하이브리드 가격(+제원, 옵션, 동급모델)

2022년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