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손연재 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2. 6. 15. 00:15
반응형

손연재 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보그 차량은 정말 큼직한 SUV 입니다. 강남에서는 아이 둘 키우는 엄마들이 간혹 이 차를 많이 타는 것을 보았는데 오래 타면 잔고장이 좀 있고 일반 렉카차로 견인을 못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깜찍한 외형디자인의 중형 SUV 차량으로 레인지로버 벨라가 있습니다.

전참시에 나왔던 손연재님이 방송에서 차가 공개가 되었는데 손연재 차는 바로 레인지로버 벨라 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벨라는 스포츠나 디스커버리보다 판매량이 많이 않아서 서울 강남이나 잠실에서 자주 보지는 못했습니다. 

제네시스 차량이 너무 많은 요즘 간혹 벨라를 보면 외부와 내부 디자인이 참 멋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벨라 차량의 특징

벨라는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이보크 사이에 위치해 있는 모델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벨라는 9500에서 1억 1500만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2021년식 벨라는 가솔린 직렬 4기통, 직렬 6기통 2가지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모델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2020년 모델까지는 디젤 모델도 있었는데 이제는 가솔린 모델만 있습니다. 

레인지로버-벨라
레인지로버-벨라

새 엔진은 고성능을 위하여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차 기술(MHEV)가 적용되었습니다. MHEV 시스템은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BisG)를 사용하여 감속 시 손실되는 에너지를 수집하고 48V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에너지를 재배치하여 가속시 엔진을 보조하면서 반응성이 좋은 정지와 스타트 시스템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P250 직렬 4기통 엔진은 제로백이 7.5초 정도 됩니다. 

연비는 8.6km/l 로 큼직한 무게와 성능을 생각하면 나쁘지는 않은 연비입니다. 변속기는 ZF사의 8단 변속기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P400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은 최대 출력 400마력과 56.1 토크에 제로백은 5.5초 입니다. 

 

 레인지로버 벨라 가격

P250의 경우 R 다이나믹과 SE 단일 트림으로 9520만원이고 P400은 2가지 트림으로 R 다이나믹 SE는 1억 920만원, HSE는 1억 1460만원의 가격입니다. 


가격대와 외형 크기를 보면 아우디 Q7, BMW X5, 벤츠 GLE 모델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독일 폭스바겐이나 BMW, 벤츠, 그리고 미국의 링컨이나 쉐보레 등의 SUV를 제외하고 다른 SUV를 찾는 분이라면 레인지로버 벨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벨라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있습니다. 모델명은 P400e 입니다. 

벨라는 도시적인 외형 디자인이지만 시골길, 비포장도로를 달리기에 좋아서 차박용 차량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구성도 좋고 승차감도 탁월합니다. 

 

레인지로버-벨라
레인지로버-벨라

에어 서스펜션의 지상고는 105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시 1센치 낮아져 공기역학적 저항을 줄여서 연비를 조금이라도 좋게 하고 자동 접근 높이 기능은 시동을 끄면 서스펜션을 자동으로 4센치미터 낮추어 승하차가 더 쉽게 됩니다. 
레인지로버 벨라는 음성제어, 무선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고급 SUV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진보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와 벨라에서 출시된 피비 프로는 차량의 2개의 10인치 터치스크린에서 선명한 고화질로 제공되는 반응성이 빠르고 높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레이더를 사용하여 차량 후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여 차량에 큰 충격을 줄이기 위해 준비되어 있고 자율 비상 제동과 같은 기존 자동 제동 기술을 보완하였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글

영화 스텔라 다시보기 람보르기니를 찾기 위한 분노의 질주 그리고 그리운 아버지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 무료다시보기(+출연진, 줄거리,무라카미하루키,결말)

국내 자동차 연비순위 TOP10을 알아봅니다

2022 전기차 가격 순위 TOP10

 

2022 전기차 가격 순위 TOP10

2022 전기차 가격 순위 TOP10 전기차는 대부분의 나라에서 보조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비싸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작년부터 올해 초까지 전기차를 구매하여 타시는 분들이 정말

kark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