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제네시스 G80 가격표 디자인 특징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0. 12. 18. 15:03
반응형

제네시스 G80 가격표 디자인 특징

 

제네시스 차량을 강남이나 잠실역 주변에서 정말 많이 보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70 g80 suv 까지 정말많이 볼 수 있는데요. 물론 구형 제네시스 차량도 정말 많이 봅니다. EQ900 디자인은 별로인데 차량 가격은 더 비쌌네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네시스 G80 이 새롭게 나와서 역시 잘 판매되고 있습니다. 올 뉴 G80은 우아함과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낸 중형 럭셔리 세단입니다. 올 뉴 G80은 이전 모델보다 더욱 더 구성력이 좋아져 운전자들의 만족감을 더 높이고 있습니다. 중요한 거는 비교가 안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G80입니다. 제네시스의 준대형세단 G80 완벽 처리하면 정말 엄청난 만족감을 줄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G80은 2008년 1세대 모델,  2013년 2세대 모델을 거쳐서 약 7년만에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이 나왔습니다. 2세대 모델보다 전폭은 3.5cm 늘리고 전고는 1.5cm 낮추면서 스포티한 디자인과 함께 실내 공간 자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네시스 G80 가격표 와 디자인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80 디자인

 

전체 길이가 길어져서 차량의 무게는 더 나갈것 같은 생각을 할 수 있는데 자체가 약 10% 정도 알루미늄제 경량소재를 적용하여 3대 모델과 비교하여 전체 무게는 몇 120kg 이상 줄었습니다. 스탬핑 공법을 사용해서 초고강도강판을 40% 적용하여 인장강도가 20% 올랐습니다. 그만큼 튼튼하고 안전합니다.

럭셔리 세단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이 갑니다. 구조도 좋고 라인도 좋아서 신뢰감이 듭니다. 곡선형의 대시보드까지 올려 지팔공의 특징을 잘 보여 줍니다. 퍼스트 클래스급 편안함을 느끼는 인텔리전트 사항들로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보이지 않습니다. 결함만 없다면 정말 베스트셀링카 2021년에 주구장창 정말 잘 팔리는 준대형세단이 될 것 같습니다. 럭셔리 중형세단의 대표가 될 것 같습니다. 전면에 오각형 방패 모양의 크레스트 그릴이 가장 먼저 눈에 보입니다. 유럽 느낌도 드는 디자인이에요. 제가 어릴때 유럽의 도끼, 창, 방패를 든 흑기사들을 좋아했었는데요. 양쪽으로는 두 줄로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쿼드 램프가 500m 앞에서 봐도 제네시스 G80이구나를 알 정도로 강인한 한방을 가지고 있는 제네시스 G80 입니다. 몇년 뒤에 유럽차가 이 차 그릴 디자인을 따라할지도 모르겠네요. 특징이 확실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만의 디자인 패밀리룩이 완벽하게 형성된 것 같습니다.

 

후면은 굴곡져 보입니다. 90년대의 쿠페 감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클래식한 경주용 자동차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앞쪽으로 가면서 역동적인 라인을 보여줍니다. 우람찬 남성적인 느낌을 보여 주기도 합니다. 대형 음식점 사장님이 타면 아주 멋있을 것 같습니다. 또는 성공한 스크린 골프장 사장님이 타셔도 좋구요. 질주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옆면은 럭셔리쿠페 느낌을 줍니다. 10kg 부럽게 처리한 것이 족보입니다 캐릭터 라인을 볼륨감 있게 만들었습니다 인라인을 파라볼릭 라인이라고 부르네요 아마도 이런 라인 덕분에 더욱 베이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뒷면도 램프의 디자인 돋보입니다 제네시스는 전면 옆면 측면 뒷면 실내디자인 전부 다 돋보입니다 배경 오전명가 동일한 느낌을 주는 쿼드램프 스타일의 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앞과 뒤에 조화를 멋지게 이루고 있습니다 서플라이 경우 베스트글 스타일의 담배모형 어플로 수용되어 제네시스 만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 깔끔한 이미지가 돋보입니다. 대시보드 위에 보면 14.5 인치 디스플레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 되어 있습니다. 운전석 계기판의 경우 12.3인지 쓰리D 클러스터로 편의성이 돋보입니다. 더 멋있어진 실내 인테리어로 운전할 때 편한 승차감과 함께 아주 편안한 장시간 장거리 운전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종 편의사양으로 더 편리한 자동차로 생각이 됩니다. 근육질 라인이 돋보이는 준대형 세단 90년대 쿠페 감성도 있고 진화된 크레스트 그릴과 함께 헤드램프는 정말 멋진 디자인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인상적이라고 생각 되시는지요 . 더욱 더 진화된 정면의 크레스트 그리 되겠습니다. 크로스해치 디자인의 교차지점마다 빛나는 매트릭스 패턴을 특징으로 G80 상징적인 그릴을 나타냅니다.

풀 HD 코드 헤드램프로 이어지면서 제네시스 엠블럼과 찰떡궁합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18분의 상징은 크레스트 그릴이 되겠습니다.

 

  풀 LED  쿼드램프

장점은 인테리어입니다. 일본 차보다 뛰어나며 마세라티 인테리어 보셨다면 그 실망감이 있을텐데요. 이태리 감성 보다 더 좋은 점이 국산차의 인테리어입니다. 랜지로버 이보크나 랜지로버 스포츠의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언발란스한 느낌인데 제네시스 G80은 고급스러운 콜트 나파가죽과 매트피니쉬 우드 트림이 실내 전체를 감싸고 있는데 한번 보고 두번보면 자꾸만 보고 싶은 미인같은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국산 차를 보신다면 수입차 별로 눈에 안 들어올 겁니다. 한국에 건축철학 여백의 미가 반영되어 더욱더 좋고 심플한 디테일들이 더욱더 감성을 유지합니다. 센터에는 인체공학적 중앙콘솔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우아함이 절제되어 보입니다. 최소한의 제어장치들로 보석 같은 G-매트릭스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G80은 이상적인 온도에 빠르게 도달하고 유지되며 3존 온도 조절 장치를 통해서 앞좌석 뒷좌석 모두 적용이 됩니다. 통풍은 선택사양이고 뒷자석의 통풍과 열선시트도 선택사양이 되겠습니다.

제네시스 G80 가격 궁금하시지요? 가격표 보겠습니다. G80 가격표 살펴보면 가솔린 2.0 가솔린 3.5 디젤 2.2가 나와 있습니다. 2WD는 5291 만 원, AWD는  5566 만원 제네시스 G80 가격표가 되겠습니다. 2021년형 가솔린 3.5 2WD는 5939 만원 awd는 6214만원 입니다. 디젤 2.2 2wd는 5536만원, awd는 5811 만원입니다 전시 차량의 경우 20만 원이 지원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다시 정리해 보면 기본 모델은 5291 만 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 가격이 5291 많이 되겠다 가솔린 모델입니다.

 

선택사양

가격표에 있는 필수 선택 사양을 알아보면 디젤 2.2는 245만원 가솔린 3.5 터보는 648 만 원 AWD는 275만 원 외장 컬러는 레드컬러의 경우 69만 원입니다. 가솔린 2.0 터보에 콘티넨탈 타이어와 하이퍼실버 휠을 할 경우 69만 원 피렐리 타이어와 스티어링 휠을 할 경우 245만 원입니다.

 

 

디젤 2.2에서 콘티넨탈 타이어와 하이퍼실버 휠을 한다면 동일하게 69만 원입니다. 피렐리타이어 스티어링 휠을 한다면 69만 원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내장 디자인에서 시그니처 디자인셀렉션 147만원 셀렉션 촌년이 195만원으로 제네시스 G80 가격표에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정리해보면 외장 컬러매트는 69만 원입니다. 타이어값 일은 69에서 245만 원이고 내장 디자인은 147 해서 195만 원입니다. 디젤은 5536만원이 되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자동차 담보대출 추천 목돈을 마련하기가 마땅하지 않을 경우 차량담보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이럴때 금리가 저렴한곳이 제일 좋은데요. 알아보실때에는 한도에도 여유

elvenking.tistory.com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과거에는 소득증빙이 어렵거나 4대보험 가입이 안되어있을 경우 대출 승인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최근 모바일 뱅킹이 활성화 되어 비대면으로 본인인증만으로

elvenking.tistory.com

 

 

코로나 백신 언제 맞을 수 있을까? 가격은 얼마나 할까?

코로나 백신 언제 맞을 수 있을까? 가격은 얼마나 할까? 미국과 영국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간호사가 최초로 접종대상이 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자기나라

elvenking.tistory.com

 

 

코로나 소상공인 2천만원 긴급대출 3차지원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코로나 소상공인 2천만원 긴급대출 3차지원금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번 코로나19로 다시 소상공인들에게 피해가 커지게 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에게 소상공인 2천

elvenking.tistory.com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코로나 정부지원 대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로 돌입하면서 경제적, 사회적 피해가 상당히 커지면서 서민,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에게 특히 큰 피해가 가면서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

elvenking.tistory.com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 정부에서는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저소득 서민, 청년층을 위한 정부지원 생활안정자금지원 대출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정부지원

elvenk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