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0. 10. 3. 00:01
반응형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전기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테슬라 전기차 중에서 프리미엄 모델인 모델S의 트림별 특성과 가격 및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색상은 차량 내부 색상과 인테리어 색상으로 나뉘어 알아보았습니다. 

테슬라 하면 어린 시절 듣던 락밴드의 이름하고 같아서 쉽게 기억이 되는 이름입니다. 프리미엄 모델인 테슬라 모델 S는 확실히 모델3보다 비싸 보이긴 합니다. 그러나 차량 가격이  좀 더 저렴한 볼보 차량이나 재규어 차량이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테슬라 모델S 트림별 가격 및 특성

테슬라 모델S는 프리미엄 모델이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모델3 과는 크게 차이가 많이납니다. 어두운 밤 길이나 지하주차장에서 본다면 모델S나 모델3이나 처음에는 크게 차이가 느껴지지는 못 했는데요.

테슬라 모델S 퍼포먼스

판매 가격은 1억 3천 8백 60만 원입니다. 이런 가격대라면 벤츠가 더 나을 것 같기도 한데요. 구동방식은 듀얼모터 상시 4륜 구동이고 주행가능거리는 480km입니다. 최고속도는 260km입니다. 제로백은 2.6초로 정말 빠릅니다.

전기차가 정말 빠르네요. 전기차라서 중량이 가벼울 줄 알았는데 2.2톤이나 됩니다. 그랜저, 소나타, K5, SM5 등이 모두 1.8톤 이하인데 테슬라 모델S는 2,214kg 으로 무게가 나갑니다.

테슬라 모델 3은 문손잡이가 한쪽으로 튀어나오는 형태인데 모델S는 이렇게 튀어나옵니다. 시간이 1분 정도 지나면 자동으로 다시 들어갑니다. 그러나 문손잡이 디자인은 그렇게 예뻐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테슬라 모델S LongRange (롱레인지 AWD)

판매 가격은 1억 천 360만 원입니다. 구동방식은 듀얼모터 상시 4륜구동 이고 주행가능거리는 487 km이고 최고속도는 250km/h입니다. 제로백은 3.8 초입니다.

모델S에는 듀얼모터 AWD와 프리미엄 인테리어,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포함됩니다. 테슬라 AWD 에는 두 개의 독립적인 모터를 가지고 차량은 하나의 모터만 있어도 주행 가능하기에 도로에 멈춰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잠시 시승을 해 봤는데 에어컨이 참 시원했던 기억이 나는 테슬라 모델S 전기차입니다.

테슬라 모델S 외장색상

펄 화이트 멀티코트 - 19인치 실버 휠

흰색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중고차로 다시 판매를 할 때에는 흰색이 유리하다고 합니다.

 

솔리드블랙 - 19인치 소닉 카본 슬립스트림 휠

우리나라에서 그랜저는 블랙색상이 꽤 많은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테슬라도 블랙색상은 개인적으로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미드나잇 실버메탈릭 - 21인치 소닉 카본 트윈 터빈 휠

벤츠가 실버색상의 많아서 그런지 테슬라도 실버 색상은 꽤 마음에 드는 색상 입니다.

딥 블루 메탈릭 - 19인치 실버 휠

처음 모델S를 본 색상이 딥 블루 메탈릭 색상이었는데요. 남성들이 선호하는 색상 같아요. 포르쉐 파나메라도 흰색외에 이 색상으로 몇번 자주 보았는데 친숙한 색상이 되었습니다.

레드 멀티코트 - 19인치 소닉 카본슬립 슬립스트림 휠
빨간색은 확실히 여성들이 선호하는 색상 같습니다.

테슬라 모델S 인테리어 색상

프리미엄 인테리어 기본사항으로 프리미어 오디오 시스템, 전자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와이퍼블레이드 서리제거 장치 및 워셔 노즐 히터 등의 동절기 기능, 헤파 필터 시스템, 프리미엄 커넥티비티, 블루투스 음악 재생, LED 안개등, 자외선 및 적외선 보호장치가 정착된 틴티드 글라스루프, 자동조도 조절, 전동식 폴딩이 가능한 열선 사이드미러, 사용자 지정 운전자프로필..

올블랙 - 애쉬우드 데코

블랙앤화이트 - 다크우드 데코

개그맨 지석진 이미 테슬라 모델S를 2년 정도 타시었다고 유튜브에서 봤던 것 같은데요. 시트가 하얀색이지만 거의 때가 안탄다고 하더라구요. 

크림 -오크우드 데코

테슬라 모델S P100D 제로백은 2.6 초입니다. 테슬라 모델S의 가격을 인하함에 따라 국내에서 성능이 개선된 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국고보조금 약 900만 원을 더 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보다 더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구매 및 이용 가능한 방법으로 리스, 장기렌트 등이 있겠습니다.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GLS GLA

벤츠 SUV 종류 가격대 GLE GLC GLS GLA 오늘은 벤츠 자동차 중에서 SUV 차량들에 대해서 종류와 가격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슷하게 생긴 SUV 들이 많고 가격과 디자인도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

karkass.tistory.com

 

 

폭스바겐 전기 SUV ID4

폭스바겐 전기 SUV ID4 2021 폭스바겐 전기차 SUV 차량이 나왔네요. 폭스바겐 ID4 인데 400km 주행이 가능한 SUV 전기차량이에요. 가격은 약 4천 8백만원 정도 입니다. 북미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폭�

karkass.tistory.com

 

 

도요타 라브4 가격 제원

도요타 라브4 가격 제원 도요타 라브4 도요타 SUV 차량으로 라브4 아시나요? 저는 실물로 보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한번 시승도 해보고 싶은 차량이네요. 베트남 여행갔을 때 도요타 차량이나 도

karkass.tistory.com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테슬라 모델S 전기차 가격 전기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테슬라 전기차 중에서 프리미엄 모델인 모델S의 트림별 특성과 가격 및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색상은 차량 내부 색상과 인테리어

karkass.tistory.com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오늘은 스웨덴 볼보 차량을 소개해 드립니다. 차량을 처음 보면 꽤 럭셔리함이 느껴집니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첨단 엔지니어링이 결합된 볼보 xc90은 고급 소재

karkass.tistory.com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쉐 파나메라 가격  (0) 2020.10.05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제원  (0) 2020.10.04
볼보 XC90 신형 가격, 제원  (0) 2020.10.02
도요타 라브4 가격 제원  (0) 2020.10.01
폭스바겐 전기 SUV ID4  (0) 2020.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