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 브라질 아르헨티나 무료중계 실시간 시청방법

유로2020 중계를 보느라 남미의 축구는 조금 관심을 적게 갖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코파 아메리카 축구경기는 결승전만 남았습니다. 남아메리카의 월드컵이 바로 코파 아메리카 입니다. 월드컵, 유로와 함께 남미의 축구 잘하는 나라가 펼치는 미리보는 월드컵이라고 할 수 있는 코파 아메리카 입니다. 이번에 더욱 흥미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결승이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이기 때문입니다. 

이 두나라는 매번 결승에서 만났을 것 같지만 결승에서 만나는 것은 이번이 14년만이라고 합니다.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 브라질 Vs 아르헨티나

경기일정은 2021년 7월 11일 일요일 오전 9시 입니다. 

주말에 아침 시간이라서 시청률이 꽤 높을 것 같습니다. 축구 경기 장소는 브라질에 있는 리우데자네이루 마라카낭 경기장입니다. 

 

 

아르헨티나 정보

아르헨티나하면 메시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브라질 하고 다르게 아르헨티나는 좀더 유럽 느낌의 외모가 많습니다. 브라질은 백인과 흑인이 많이 섞여 있는 것 같습니다. 메시는 4강 콜롬비아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은 정말 우승을 바라는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핵심 선수이면서 스타플레이어인 만큼 많은 반칙과 견제를 당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끝까지 승리를 위하여 뛰는 모습과 득점의 어시스트를 기록한 메시 축구의 신이라 불리는 그 입니다. 한가지 모자란 것이 있다면 바로 국가대표로써의 우승이었습니다. 

나이도 많아졌고 상황도 유리한데 이번대회 우승이 국가대표 우승의 경력을 쌓고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브라질 정보

브라질하면 파리 생제르망에서 뛰는 네이마르 선수가 제일 먼저 생각이 납니다. 브라질이 우승하려면 제주스도 출전해야 하는데 변수라면 변수가 바로 제주스의 출전이 어렵다는 것 입니다. 8강에서 퇴장을 당했습니다. 제주스는 2경기 출전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4강과 결승에서 뛰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전 대회에서 우승하였던 브라질이 이번에도 우승하여 대회 2연패를 노리고 있습니다. 

 

코파 아메리카 경기 주요 관전포인트

결승에 진출한 브라질과 아르헨티나는 각각 스타플레이어 네이마르와 메시가 있습니다. 그러나 둘다 국가대표로써 우승한 경험은 없습니다. 이번에 두명 중에서 한명은 우승 커리어를 얻게됩니다. 브라질은 자기 나라에서 열리는 코파아메리카에서 모두 우승을 하였습니다. 

최근 두 나라의 전적은 아르헨티나가 우세합니다. 3경기, 5경기를 본다면 브라질이 우세합니다. 

현재 배당률을 보면 브라질의 우승을 좀 더 점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메시가 브라질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진적이 없는 브라질의 2연패와 10번째 우승을 노리는 브라질의 상승세가 아르헨티나 보다는 

좀더 좋을 것으로 생각은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메시의 아르헨티나가 우승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마르는 메시보다는 나이가 더 어리므로 나중에 우승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으니까요. 

아무튼 2021 코파아메리카 결승전을 하는 일요일 오전이 기다려 집니다.  

 

 

2021 코파 아메리카 결승 시청방법

코파 아메리카의 중계권은 SPOTV 에 있습니다. TV와 인터넷 모두 SPOTV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TV는 SPOTV ON 에서 하고 인터넷 중계는 SPOTV NOW 입니다. 

2군데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좀 더 저렴하게 시청하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를 추천드립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월 2900원 정액제 회원이면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시청방법은 뽕티비라는 곳에서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없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로 2020 중계 조편성

유로 2020 중계 조편성 유럽 축구선수권 대회라고 불리우는 유로2020 대회가 열렸습니다. 축구매니아들에게는 집에서 쉬면서 또는 밤잠이 안올때 인기 축구선수들도 보면서 응원하는 국가의 축

karkass.tistory.com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는?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는? 치킨 브랜드 순위를 알아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신 순위와 비슷한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1위 교촌치킨 2위 맘스터치 3위 BHC 4위 BBQ 5위 멕시카나 6위 굽네치킨 7

karkass.tistory.com

코파_아메리카_결승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