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소형 캠핑카 추천 기아 레이 로디 차박

드라마 영화 스포츠 음악 매니아 2021. 5. 16. 23:57
반응형

소형 캠핑카 추천 기아 레이 로디 차박

날씨가 좋아지고 6월 장마기간 지나면 캠핑 여행 떠나시는 분들이 올해도 아주 많을 것 같습니다. 소형 캠핑카 추천으로 기아 레이 로디 캠핑카가 있습니다. 로디는 기아 자동차 레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컴팩트 캠핑카 입니다. 크고 커다란 형태가 아니라 소형의 작은 2인승으로 되어 있는 소형 캠핑카입니다. 연인끼리 친구끼리 차박하기 좋아보입니다. 좋은 점을 찾아보면 캠핑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평탄화 과정입니다. 뒷좌석에서 누워서 쉴 수 있는 구조가 나와야 하는데요. 이런 부분 때문에 개조를 하게 됩니다. 이 부분에서 비용이 올라갑니다. 레이 캠핑카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편의성에서도 좋은 점이 있는 기아 레이 입니다. 

로디 캠핑카 가격을 알아보면 옵션에 따라서 다릅니다. 두가지 모델이 있는데 로디 마루와 로디 프리미엄 두가지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2천만원 초반에서 2천만원 중후반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로디 마루는 뒷좌석 부분을 평탄화 작업을 한 차량입니다. 평상형 플로어 설치를 해주었습니다. 기타 편의시설은 없고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로디 프리미엄은 가구 모듈이나 시거 소켓, 딥사이클 배터리, 220볼트 콘센트 등 편의시설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캠핑을 하거나 음식 조리시에 요리를 하는 형태는 마루 모델을 선택하면 좋고, 차 안에서 요리도 하고 티비도 보면서 캠핑카 처럼 꾸미는 형태는 프리미엄 차량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소형 캠핑카 기아 레이 로디는 꽤 편리해보이는데요. 캠핑카를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격도 무시할 수 없는데 일반 캠핑카는 가격대가 너무 높은 편이죠. 가격대도 적당하고 편하게 캠핑을 떠날 수 있는 로디가 올해 꽤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당일 치기 여행인지 몇박 몇일의 여행인지에 따라서 구조나 옵션은 달라지겠습니다. 레이는 일단 차고가 높은 편입니다. 키가 180센치 이상인 분들도 누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짐도 많이 실을 수 있습니다. 개조를 하더라도 비용적인 부분을 보면 장점이 많습니다. 여행을 떠나서 레이 안에서 잠을 청하기에 좋은 구조와 옵션들이 점점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괜찮지만 겨울에는 추위가 문제인데요. 히터를 작동하기 위해  시동을 켜놓고 있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무시동 히터를 제공합니다. 자차 휘발유를 통해서 난방이 가능하므로 겨울에도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비는 시간당 최대 0.24리터 소모가 되어서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차고가 높은 레이라서 앉아서 생활해도 충분한 공간이 확보가 됩니다. 싱크대와 조리할 수 있는 환경, 테이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옵션이 많아서 간단히 차박 캠핑 떠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내부를 보면 간단히 음식을 해먹을 수 있고 간단히 누워서 음악도 들으며 쉴 수 있는 공간이 확보가 됩니다. 너무 마음에 드는 소형 캠핑카입니다. 로디 캠핑카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 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여행을 자주 갈 수 없으므로 소형 캠핑카 하나 장만해두고 마트에서 음식 사놓고 간단히 짐 챙겨서 떠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카 추천 드려보는 소형캠핑카 레이 로디 캠핑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탄화 작업이 잘되어서 뒷문을 열고 보면 정말 넓직한 모습입니다. 2명이 충분히 누울 수 있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1.04.26 - [자동차] - 기아 K3 세단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2021.03.11 - [제품리뷰] - 차이슨 무선청소기 추천

2021.03.10 - [제품리뷰] - 전기자전거 추천

2021.03.09 - [제품리뷰] - 유튜브 카메라 추천

2021.03.04 - [생활정보] - 2021 전기차 보조금 지자체 보조금, 신청방법, 대상

2021.01.07 - [자동차] - 볼보 XC60 가격 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