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명동 삼겹살 맛집 두껍삼 명동직영점 맛있는 고기와 냉면

예전에 두껍삼 역삼점에 갔던적이 있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근데 명동에 두껍삼 명동직영점이 있다는것을 알고 바로 다녀왔어요.  예전에 근처에 불고기 브라더스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가서 그런가 배고파서 그런가 뭔가 역삼점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럼 방문 후기 포스팅 해봅니다.

명동 삼겹살 맛집인 두껍삼 명동직영점 이에요. 8월 중순이라 더운데도 평일에도 손님이 많고 여행온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 일것 같아요. 태블릿 피씨로 주문할 수 있고 서빙 로봇도 있더라구요. 

아쉬운 점이 쌈채소가 무료리필되지는 않네요. 저는 점심식사로 삼겹살 2인분하고 공기밥 2개, 그리고 칡비빔냉면 주문해서 먹고 왔어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가지무침도 오랜만에 먹네요. 

역삼점 갔을때도 그렇고 명동직영점도 그렇고 안이 엄청 넓고 쾌적합니다. 그리고 고기도 다 구워주는 집이라서 명동 근처 직장인들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두껍삼 명동직영점 명동회식장소로 추천드려 봅니다.
테이블마다 불 조절할 수 있는 장치가 있어서 고기 구워주실때 되게 전문가 포스로 쓰시더라고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핸드폰 충전하는 부분도 있어요.  특급 한우도 있고 좋고 비싼 고기들이 많았지만 저희는 삼겹살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마치면 샐러드, 오이소박이, 백김치, 쌈채소, 파채, 고추, 마늘, 감자, 떡, 와사비, 양파짱아찌, 소스가 나옵니다.
밑반찬도 좀 고급스럽게 나오는 고기집이라 친구들 모임보다는 가족 모임으로 더 적절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셋팅이 끝나면 고기가 나오는데 서빙 로봇이 있더라고요. 서빙로봇이 요즘 식당에도 많이 생기고 고속도로 휴게소에도 생기더라구요. 

​두껍삼은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다 구워지면 먹기만 하면 된다는 점이 편하고 좋습니다. 

명동 삼겹살 맛집 두껍삼 명동직영점

 

맛있게 구워주시는 직원분이 있어서 손에 기름묻을 일도 없고 고기도 탈일이 적구요. 고기 구워지는 빛깔이 아주 좋았어요. 포스팅 글 쓰는 지금도 또 먹고싶어집니다. 오랜만에 먹은 삼겹살이어서 더 맛있었어요.

이렇게 맛있게 구워주셔서 그런가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가 저번에 먹었을 때 보다 더 맛있었어요.

아니 삼겹살 빛깔이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요? 너무 잘 구워졌어요. 명동 삼겹살 맛집 많겠지만 두껍삼은 진짜 그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할 것 같아요.

같이 나왔던 떡이랑 감자도 잘 구워주셨어요. 개인적으로 고구마나 감자를 무척 좋아하는데 두껍삼은 감자가 나와서 좋아요.

초고추장 소스에 잘 버무려진 파무침과 와사비 소스와 함께 먹어주었어요. 

쌈채소 위에 묵은지와 함께 쌈싸먹었네요. 

싱싱한 깻잎과 함께 쌈싸먹었어요. 

묵은지에 쌈싸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칡비빔냉면 주문했어요. 그릇이 작지만 그릇 높이가 높아서 의외로 양이 많더라구요. 

명동성당 근처이고 빌딩 왼쪽에 기계식 주차장이 있어요. 여기서 무료발렛으로 주차도 해주네요. 

⏰️ 평일 11:00~21:30
라스트오더 21:00
토요일 11:30~21:00
라스트오더 20:30
📢 일요일 정기휴무
☎️ 02-888-3592​
💸 지역화폐, 제로페이 가능
📍 단체석, 예약, 주차, 포장 가능

 

 

반응형